버츄얼 아이돌 세계 대통합 원한다는 한 버츄얼 여돌

아이엠 그루트

버츄얼 아이돌 세계 대통합 원한다는 한 버츄얼 여돌

익_tfw425 30 26.06.24

=오위스 유니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buCf5H%2FdJMcacwPHNl%2FAAAAAAAAAAAAAAAAAAAAANYkL2wmPTyrhTa7qE5DpptwPZs7hXmJU0QP9KvV8HJz%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bt%252FQjEYGjFNYh9DUhiduBzz%252F94g%253D


최근 라방에서 버츄얼돌들 한테 교류좀 활발하게 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라웃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OWIS_mp4/status/2069391221240569980?s=20

https://x.com/Lt6136216143616/status/2069397401841115538?s=20

https://x.com/semowis/status/2069398550535135502?s=20


그러고보니까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dHgb0W%2FdJMcabSaBwW%2FAAAAAAAAAAAAAAAAAAAAACNFQBhTeVQIVHCaU4kBuw3vvYmWf7VRtCZtzPy-fN6J%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strQVX5Ti62c6Ss9LnIQgUx1cUg%253D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cz1VGr%2FdJMcagF2RED%2FAAAAAAAAAAAAAAAAAAAAAEaWeDxgrC4K4voMkMTwRVbPN-hSe4aYni0vJGfoI72C%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7zVWMqGH30VigTZ4kEYhtr8SBHY%253D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qMEs1%2FdJMcagF2REZ%2FAAAAAAAAAAAAAAAAAAAAANco9UDDY7V5nE_UkUx_WT5P6xyzV_BEiRtdpcaBy_pA%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RtDhAJcEE1uX2XUdtm8f4bnofUA%253D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uhOoA%2FdJMcaccvBWQ%2FAAAAAAAAAAAAAAAAAAAAAP5313EzZxOqcjvzaQjKuhhDYkMMJeqp2wCRABggGnx1%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Slet6uLjXkw6tiMCpQ15KJH%252B9%252BA%253D


그동안 버츄얼+사람 챌린지는 많이 봤는데


(최근 올라온 플브랑 홀로라이브 챌린지)


국내돌 한정 버츄얼+버츄얼 챌린지는 본적이 없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그림체 모델링 달라서 제작비 개많이 들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