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감동중인 신생 기획사랑 전원 계약한 남돌 행보…jpg

아이엠 그루트

팬들 감동중인 신생 기획사랑 전원 계약한 남돌 행보…jpg

익_b13cy9 12 1시간전

월드컵 기간에 컴백해서 팬들 위해 자체 음방 뛰는 남돌이 있다?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bNW1ae%2FdJMcabq7PeY%2FAAAAAAAAAAAAAAAAAAAAAOznm_JyFLNHTJOMXDgRbJfQDilQeXgLcKjYfk0oO184%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0skDywi0yBq%252F5%252FpPZG9MlNmWtGo%253D


ㅇㅇ 바로 온앤오프


https://www.youtube.com/watch?v=BITuRHzazts


https://www.youtube.com/watch?v=Ci3oVYFZ8UY


이번에 컴백을 월드컵 기간에 해서 컴백주 음방이 부족했는데


소속사에서 자체적으로 음방 찍어서 유튜브에 올림…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cM3BZT%2FdJMcabq7Pe3%2FAAAAAAAAAAAAAAAAAAAAAGg79yc2ocbqBp11r5bIvG6o3GQmJEsluGZST2eosI-8%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uARS48phtNNQwV0wGDg%252B6yYazlc%253D


심지어 멤버들 별로 직캠도 전부 찍어서 올려줌…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coVmAf%2FdJMcag60cvr%2FAAAAAAAAAAAAAAAAAAAAADsJmNbraW10i1PD6DOZ_LP8IIAAOMuvESL2KbIjz7VF%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lvZhLWZoOP7UnzhZSEYKQVv4bZQ%253D


팬들 반응 진짜 좋아…


진짜 "무대에 진심인 팀" 같은게


자체사녹에서 무대 기존 4번~6번씩 보여줬대,,,


보통 공방에서는 2번, 많아야 3번 정도 사녹하는데


온앤오프는 보통 3번 진행하고 팬들 직캠 찍게 무대 한번 더 해줬다고 ㅠㅠ


이거 심지어 온옾 덥엠 나가고 신생 기획사랑 멤버들 전원 계약한거임…


심지어 팬들 위해서 음방 역조공까지 완벽하게 해줌

https://x.com/gogoetion/status/2067539422682525966?s=46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zxbI1%2FdJMcahrm2XF%2FAAAAAAAAAAAAAAAAAAAAAD9Y9jNm73Aug-6OdC5QuxsitqrlccTHqZPAaCiTEXL2%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D5cGjfvMOZIbjoUuzrIL1CntmqE%253D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a%2FvjxtH%2FdJMcaayZ10L%2FAAAAAAAAAAAAAAAAAAAAAIO8-D4qLWG6u7vDmTbocaEpHfsoG-KUPJqlZeU729_s%2Fimg.png%3Fcredential%3D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26expires%3D1782831599%26allow_ip%3D%26allow_referer%3D%26signature%3DaO%252BpbMRuWd0WQbMPXHsEs8htLJk%253D


(저 요아정 다 얼마치일까…)


이렇게까지 팬들위해 투자하는 아이돌 너무 보기 좋아요 ㅠ

온앤오프는 진짜 대박나야되는 그룹이야 …

글쓰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