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여름이었다' 막방에도 차트 정주행..여름 대표곡 급부상

아이엠 그루트

하이키, '여름이었다' 막방에도 차트 정주행..여름 대표곡 급부상

익_ox6u21 146 12시간전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걸 그룹 하이키(H1-KEY)가 청량한 에너지로 음악방송 피날레를 장식했다.

그룹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4집 'Lovestruck'(러브스트럭)의 타이틀곡 '여름이었다' 마지막 방송 무대를 펼쳤다. 이날 하이키는 데님 크롭톱과 화이트 미니스커트 조합으로 상큼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안무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무엇보다 마지막 무대인 만큼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

하이키의 '여름이었다'는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톱100 차트에 안착했으며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애플뮤직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여름 대표곡으로 급부상했다. 또한 무더위와 휴가 시즌과 맞물려 차트 순위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49103

https://youtu.be/cFvHQVUBVXM?si=yFWyW_7jEzAP9X_E


글쓰기
제목